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나혼자산다 성훈 여자친구 있나?

나혼자산다 성훈 드라마 속 여자친구!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면서 예능에서도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성훈. 그저 수영선수 출신 배우인줄만 알았는데 알수록 재미있고 매력있는 배우이다.


성훈의 이모저모에 대해 알아보자.


나이 : 1983년생 올해나이 36세


키 : 185cm


데뷔 : SBS 드라마 '신기생뎐' 아다모역


전공 : 용인대 사회체육학과




모델답게 키 185센치의 훤칠한 키를 가진 성훈은 수영선수 출신이어서 인지 현역선수 못지 않은 복근과 몸매를 가지고 있다. '나 혼자 산다'에서도 가끔 수영하는 모습이 나오는데 일단 조각같은 몸매로 시청률을 꽉 잡아주고 노련한 수영솜씨 또한 그를 더욱 빛나게 해준다.



신기생뎐의 아다모역은 경쟁률 무려 1000:1로 처음 도전한 오디션에서 합격이 되어 시작하게되었다. 본인도 오래전 신기생뎐을 재미나게 시청했던 열혈 시청자인데 그의 어색했던 모션이 살짝 기억에 스치기도 한다. 


그래서인지 유독 이번에 찍은 스포츠 화보에서도 수영선수같은 모습을 보여준다. 





성훈은 수영선수 출신답게 넓은 어깨를 가지고 있는데 그래서 그의 별명중 하나는 '태평양어깨'이기도 하다. 언제나 성훈이 수영복을 입고 나타나면 다부지고 탄탄한 몸대, 큰 눈이 가진 강렬한 눈빛이 눈길을 끌어 여심을 자극한다. 




가끔씩 '나 혼자 산다'를 보다보면 음반낸 가수 '로이방'을 언급하기도 한다. 실제로 그는 'DJ ROI'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하기도 했다. 올인원 장비를 구입해서 심심하면 디제잉 연습을 하기도 하고 클럽에 음악을 들으러도 다닌다.


성훈이 좋아하는 음악 장르는 EDM과 프로그레시브등이다. 록을 좋아하는 편이지만 장르를 심하게 따지는 편은 아니고 가끔은 디제잉 하는 작은 무대에 서보는 재밌는 경험도 한다고 한다. 




광주세계수영대회 조직위, 배우 ‘성훈’ 홍보대사 위촉




수영으로 그의 유년시절을 보냈던 성훈이 앞으로 광주세계수영대회에 홍보 대사로 임명 되었다. 국내외 온오프라인을 통해 홍보를 위한 영상제작등에 참여해서 수영대회의 인지도를 높이고 붐조성을 하는 일에 힘을 실을 예정이라고 한다. 


사실 광주세계수영대회 홍보대사로는 성훈 뿐만 아니라 박태환 안세현 이낙연국무총리 국악인 오정해등 5명이다.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에 대해서 잘 모르는 1인이지만 성훈은 수영선수로 활동한 경력이 있고 밝고 건강한 성훈의 이미지가 광주세계수영대회와 너무 잘 어울리는거 같다. 이미 한류스타의 반열에 오른 성훈이기에 이 대회를 해외에도 널리 알리는데 도움을 줄거 같은 느낌이다.



성훈 열애 , 성훈 여자친구?



성훈은 최근에 열애설이 있지는 않다. 검색해 보니 OCN 에서 2017년 방영되었던  애타는 로맨스에서 남녀 주인공으로 만나서 연기하며 감정을 키우고 촬영 후에 

 본격 연애를 했다고 한다는데 가끔  나 혼자 산다 에서도 회자되었던 이 드라마의 OST '똑같아요도 가수 송지은이 쑥스러워 하는 성훈을 이끌며 녹음을 했다고한다.





늘 회자되는 성훈과 송지은이 부르는 '똑같아요' 한번 들어보실까요?


이번주 방송되는 나혼자산다 295회에서는 성훈이 스트레스탈출기를 보여준다. 늘 선보이는 무시무시한 먹방과 롤러스케이트 도전기! 이번에는 과연 또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또한 성훈은 7월 10일부터 방송되는 MBN 수목드라마 '레벨업'에서 차가운 냉혈한 구조조정 전문가 안단테역할을 맡았다. 열정 넘치는 게임회사의 개발실장인 신연화 역할을 맡은 한보름과 남녀주인공으로 연기하게 되었다. 



예능 '나혼자산다'에서는 뉴얼의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이번 드라마 '레벨업'에서는 회생율 100%의 구조조정 전문가로써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기대해 본다. 드라마 '레벨업'의 등장인물등은 다음에 다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