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장우혁 '연애의 맛2' 에서 여자친구 찾는다

'연애의 맛2' 장우혁 출연 여자친구 찾는다


혹시 TV조선에서 지난해 방송되었던 '연애의 맛'을 기억하는가?

김종민, 이필모, 구준엽, 김정훈등이 출연해 시작된 '연애의맛'은 이필모와 서수연커플이 결혼에 골인하고 임신까지 하므로써 명실상부 리얼 연애프로그램으로 자리 매김했다.


이필모 서수연 커플의 만남과 결혼까지 스토리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클릭.


이필모X서수연 커플 연애사





이번 시즌2에서는 장우혁, 오창석, 고주원, 이형철등이 4가지 '시크릿 연애 심볼'을 들고서 설렘표정을 지으며 심볼에 담긴 숨은 의미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HOT의 멤버이자 '아시아의 오빠'로 불리우는 장우혁은 핑크빛 배경에 커다란 핑크리본을 묶은 롤리팝을 가지고 있다. HOT 시절부터 파워 넘치는 춤과 랩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가지고 있었지만 이번 연애의 맛에 출연하면서 사생활을 공개하면서까지 여자친구를 찾아나설 계획이라고 한다.

퍼플컬러의 하트장식을 한 테디베어를 목에 걸고 웃음을 짓고 있는 고주원은 시즌1 후반부에 참여해서 김보미와 못다한 이야기를 풀어나갈 예정이다. 




싱그러운 민트컬러 위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손에 든채 아련한 눈빛을 드리우고 있는 오창석은 '배우계 아이돌'답게 훈훈한 미소 띈 외모를 보여주고 있다. 이필모와 서수연 첫 만남에서 그들을 연결해 준'아이스커피'가 오창석의 연애에 이번시즌에서 어떤 데자뷰 효과를 만들어낼 지 신경이 쓰이는 부분이기도 하다.




이미 독립 34년차 진중한 느낌의 이형철은 편안함을 느끼게 하는 노란색에 배경위에서 고른 치아를 드러내며 쾌남 미소를 짓고 있다. 오랫동안 쌓인 외로움을 없애줄 그녀를 찾을수 있을지 보는이까지 설레게 한다. 




올해 나이 42세 장우혁은 1978년생으로 이번 '연애의맛2'에 출연하면서 그동안 사귀었던 여자친구(열애설)가 재조명되고 있다. 먼저 배우 유민이다. 그녀는 일본출신 배우로써 2001년부터 방송을 시작해서 올인, 좋은사람, 압구정 종갓집, 아이리스등에 출연했다. 유민과 장우혁은 무려 8년동안 사귀다가 헤어졌다는 소문이 있다.








그리고 장우혁의 과거 여자친구로 주목받는 다른이가 있었으니 바로 김가영 아나운서이다. 장우혁과 김가영 아나운서는 2017년도에 열애설에 휩싸였는데 청담동 일대에서 그들이 자주 만나는게 수차례 목격이 되었다고 한다. 

그 이후 어떻게 되었는지 확실친 않지만 정리가 되었으니 출연하는 것이라 믿는다. 







필자가 가장 좋아했던, 지금도 좋아하는 HOT 멤버 장우혁!

그의 멋짐 뿜뿜하는 사진 몇장 올리며 그의 멋진 연애, 여자친구 만들기를 응원한다. 카리스마와 로맨틱으로 무장한 영원한 오빠 장우혁!



'연애의 맛2'는 5월 23일 부터 시작해 매주 목요일 11시에 TV조선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