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이필모 서수연 나이차이 극복한 결혼 '연애의 맛'

이필모 서수연 나이차이 극복한 결혼 '연애의 맛'이 맺여준 인연!




TV 조선의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에서 맺여준 인연 이필모 서수연 커플이 결혼설로 화제다. 이필모가 현재 공연중인 뮤지컬 '그날들'에서 지난 크리스마스에 프로포즈를 한것으로 알려졌다.





뮤지컬 '그날들' 공연 커튼콜에서 이필모는 "요새 앞으로 같이 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 나는 이사람이 참 좋다" 고 말하며 무대위로 서수연을 데리고 왔다.


"비밀리에 맞춘 반지가 있다, 진짜 힘들었다.  사이즈를 몰라 뚫려 있는 것으로 했다. 참 고맙고 부족하지만 제가 항상 곁에 있을께요" 라고 말하며 반지를 끼워주었다.


3월에 결혼한다는 말도 있지만 소속사에서는 아직 정해진 결혼 날짜는 나왔있지 않다고 말했다. 





사실 이필모에게 서수연이 첫 만남은 아니다.

9월에 방영을 시작했던 '연예의 맛'에서 처음 만난 상대는 바로 모델 '이엘린'이었다. 이엘린은 1988년생 31살 모델을 직업으로 가진 여성이다. 처음 이엘린이 등장했을때 이필모는 이상형이라며 상당한 호감을 보였지만 2회째 이엘린의 거절아닌 거절로 만남은 종결되었었다.





그 후 두번째 상대로 서수연이 등장했다. 이엘린에 비해 완벽한 외모는 아니지만 동양적이고 우아한 느낌의 서수연도 충분히 매력적이었다. 후반부로 갈수록 이필모도 이필모지만 서수연도 상당히 그에게 호감을 보이고 적극적으로 이벤트까지 준비한다. 그 둘은 노래를 부르면서도 서로 눈물을 흘릴정도로 감정이 깊어졌다는걸 이미 여러차례 화면을 통해 보여주었다.


이필모 서수연 나이차이는?



이필모와 서수연의 나이차이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다. 나 역시도 처음 이필모가 '연애의 맛'에 등장했을때 '이필모 나이'라고 검색해 본 경험이 있을 정도니까. 


서수연 : 1987년생 올해나이 32세

           

서수연과 이필모의 결혼설이 더더욱 관심이 가는 이유는 '연애의 맛'이란 프로그램이 나이가 좀 있는 남자연애인과 젊은 여자 일반인이 나오는 프로그램인데 여기서 맺여준 결혼커플 1호이기 때문이다. 출연하는 여자 일반일들의 외모는 말할것도 없고 배경도 꽤나 좋다고 하는데 서수연씨 역시 친오빠가 청담동에서 굉장히 유명한 레스토랑을 운영중이라고 한다. 또한 배우 이병헌씨의 동생으로 잘 알려진 이지안(이은희)씨와의 인맥도 서수연씨에게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는 이유이다. 












서수연의 남자 이필모! 그는 1974년생으로 올해나이 45세이다. 따라서 이필모 서수연의 나이차이는 13살 차이! 그동안 수많은 드라마와 영화 뮤지컬등에 주요 역할을 맡아온 이필모는 잘생긴 외모 덕분에 예전모습과 크게 다름이 없다. 서수연 이필모 커플의 나이차를 극복하게 한 배우로써의 이필모에 대해 알아보자.


이필모 : 1994년생 45세

서수연 : 1987년생 32세

나이차이 13살




영화, 드라마, 뮤지컬 다재다능한 이필모 프로필



[드라마]




[영화]



[뮤지컬/공연]



[수상경력]

















이필모 서수연 커플을 결혼까지 이어준 프로그램 '연애의 맛'은 TV 조선에서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번주 이필모 서수연 커플은 드디어 서수연의 어머니를 만난다고 한다. 서수연 어머니 출연은 공개 프로포즈 이외에도 그들의 결혼이 임박했음을 알아려주는 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