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결혼 이필모 서수연 '연애의 맛' 구준엽 오지혜 커플을 과연?

이필모가 서수연 에게 고백하는 방법



이필모는 서수연을 위해 직접 김밥을 만들다. 

밥을 양념해 김밥 속재료를 넣고 돌돌 말아 계란지단을 부쳐 다시 한번 김밥을 감싼다. 손수 준비한 도시락에 계란김밥을 썰어넣고 과일도 준비한다. 


그들은 야외공원에 앉아 이필모가 직접 싼 도시락을 나누어 먹는다. 이필모가 음식을 먹을때 소리를 낸다고 하자 서수연은 우동을 호로록 일부러 더 큰 소리를 내어 먹는다. 그녀역시 이필모에게 큰 호감이 있다는걸 증명하는 장면이다.



필벤트 : 이필모가 서수연에게 고백하는 방법을 일컷는다.


이필모는 식당에 이수연을 앉혀 놓고 안보이는 테이블로 가서 모르는 사람들에게 부탁을 한다. '이 상황은 프로그램의 일부지만 리얼이다'라고 설명하고 이수연에게 한사람씩 가서 꽃 한송이씩을 건내줄것을 부탁한다. 이에 이수연은 감동해 눈물을 흘린다. 마지막으로 이필모가 이수연에게 가서 꽃을 주며 감동을 준다. 





"수연아! 방송이 아니라 오빠가 사심있다" 라고 말하며 케이크가 등장하고 케이크 안에는 역시 붉은 장미 한송이가 들어있다.


이필모는 직접쓴 편지를 서수연에게 건낸다. 너무 감동받은 서수연은 눈물이 그치질 않는다. '100일이라는 길지도 짧지도 않은 시간에 진심없이는 할수 없는 방송이다' 라며 넌지시 말하는 이필모의 진심. 


"우리는 그러면 연애를 시작하게 되는걸까요?"


서수연 : 고개를 여러번 끄덕인다.


"나는 이제부터 수연이의 남자친구야"




수연이 남자친구 '필모'

필모 여자친구 '수연이'



"요새 제가 마음을 많이 쓰고 있는 한 분이 계십니다. 저는 이분이 참 좋아요! 그분을 향해서 박수한번 주시죠. 고맙습니다." 부산에 놀러가 불현듯 무대에 올라가 이렇게 말하고 내려오는 이필모. 어렵게 수줍게 고백하듯 대중앞에서 말하는 그의 용기가 참 멋있다.





이필모와 서수연은 드디어 '상견례' 자리를 가졌다. 서수연의 오빠가 운영하는 식당으로 간다. 긴장, 어색함이 감도는 가족과의 첫 만남. 나이가 많아 미안해 하는 이필모는 서수연 오빠의 나이(9살 어림)를 듣고 숙연해진다. 


식사가 시작될 무렵 서수연의 어머니가 등장한다. 서수연도 모르고 있었는지 매우 놀라고 이필모는 깜짝 놀라 기립한다. 





횡단보도를 사이에 두고 첫 만남을 가진 이필모 서수연 커플은 처음 만났을때 부터 이 사람이다 싶었단다. 이미 이필모는 결혼생각은 이미 했었고 수연의 존재 자체가 이유였단다. 강릉 이지안(이병헌 동생 이은희)가 운영하는 펜션에 찾아간 두사람은 이지안 앞에서 서로의 마음을 털어 놓는다. 







먼저 일어난 서수연을 이필모를 위해 메모지를 통해 이벤트를 준비한다. 포스트잇에 길을 안내하는 메모를 적어 서수연에게 길을 안내하고 둘은 서수연이 미리 준비한 작은 바닷가 까페에서 재회한다.




서로에게 자신의 마음을 담은 노래를 불러주며 다시한번 각자의 마음을 표현한다. 이필모도 서수연도 눈물을 참지 못한다. 







구준엽 오지혜 나이차이 극복하고 결혼할까?



한편 제가 참 좋아하는 등장인물 구준엽과 오지혜 커플.

구준엽은 연애를 20년동안 못해봤다고 하고 오지혜는 젊은 나이에 결혼하고 이혼경험이 있는 싱글녀이다. 오랫동안 연애 경험이 없는 구준엽과 한번 사랑의 아픔을 겪은 오지혜커플이 정식으로 사귀기까지의 다가가는 모습이 조심스럽게 풋풋한 모습이 참 좋다.  






클론이라는 남성듀오로 활동하다가 DJ구 로써 활동하는 구준엽은 미술에도 소질이 있어 직접그린 그림으로 오지혜에게 이벤트를 해주기도 했다. 




오지혜 : 1983년생 올해나이 36세  직업 제빵사

구준엽 : 1969년생 올해나이 50세 


오지혜 구준엽 커플 나이차이 : 14세


.






이필모 서수연 커플의 결혼발표 이후 구준엽 오지혜 커플에게도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주에 방송분에는 필연커플의 만남부터 결혼승락까지를 한데 모아 보여주었다. 그들의 결혼발표는 역시나 큰 이벤트였던가보다. 유명 연애인 남자와 일반인 여자들이 만나는 리얼 연애 프로그램에서 성사된 제1호 커플이기 때문이다.


과연 구준엽 오지혜 커플도 결혼에 골인 할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