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정려원 나혼자산다 나이, 집, 패션 공개



여배우 정려원 나이, 집, 공항패션!


얼마전에도 배우 정려원은 '나혼자 산다'(2018년 9월 21일에) 출연해 그녀의 고양이들과 같이 사는 집을 공개한적이 있다. 7년간 세들어 살던집은 아예 사서 셀프 인테리어 하는 모습도 공개했는데 정려원에 대해 알아보니 패션 뿐 아니라 그림에도 조예가 깊어 인테리어를 셀프로 하는것또한 당연하다고 느껴질 정도이다.





MBC 예능 '나혼자 산다' 273회(2018년 12월 21일 방송분)에서도 정려원이 출연한다.

박나래와 정려원은 김장에 도전한다. 선글라스를 끼고 김장에 도전하는 모습은 예능대세 박나래와의 케미가 기대되는 편이기도 하다.




나혼자산다 273회 '배우 정려원편'













또한 '나혼자산다' 273회에서는 정려원편과 함께 지난주 방송(나혼자산다 272회)에 이어 기안84의 개업식에서 무지개회원들이 모여서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전현무는 흥행중인 퀸의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를 패러디해 프레디머큐리로 분할 예정이다. 별빛 충재의 예능감도 기대된다.














정려원의 예능출연에 대해 말하다가 '나혼자산다'로 살짝 돌아오긴 했지만 이제 그녀에 대해 본격적으로 알아보기로 하자.




정려원 프로필


* 나이 : 1981년 1월 21일(현재나이 38세)


* 국적 : 호주


* 본명 : 요아나 정(YOANA JUNG)


* 신장 : 166cm


* 가족 : 부모님, 1남 2녀중 둘째


* 소속사 : 키이스트


* 데뷔 : 샤크라



정려원의 특이점은 국적이 호주라는 것이다. 1992년 정려원은 부모님과 함께 호주로 이민을 갔기 때문이다. 호주에서 그리스피 대학에 다니던중 고려대학교로 교환학생으로 오게된다. 그러다가 이상민에게 길거리 캐스팅을 통해 그룹 '샤크라'로 데뷔하게 된다. 데뷔했을때 정려원이 이름은 '려원' 이었다.





걸그룹 '샤크라' 정려원


2000년 걸그룹 '샤크라'로 데뷔했다. 당시 샤크라의 멤버는 황보, 은, 이니, 려원 이었다.








걸그룹 '샤크라'는 려원이 먼저 탈퇴하고 다른 멤버들도 각자의 길을 가면서 황보만 남은 상태로 자연스레 해체하게 된다. 




2002년 '긴급조치 19호' 와 '똑바로 살아라' 등의 드라마에 데뷔하게 되고 2004년 샤크라를 탈퇴하면서 본격적으로 배우의 길을 걷게 된다. 정려원이 그 후로도 수많은 드라마와 영화 예능,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된다.





정려원의 드라마, 영화, 뮤직비디오 출연작

(출처 : 위키백과)



[드라마 출연작]






[영화 출연작]


<영화 '게이트' 임창정 정려원 주연>



[예능 출연작]


=====


[뮤직비디오 출연작]






정려원이 걸그룹으로 데뷔했기에 춤과 노래실력은 어느정도 인정받고 있었지만 2014년에는 그림에도 재능이 있다는걸 보여주었다. 



정려원의 아트, 그림


정려원은 2014는 국내최초 서바이벌 미술프로그램 [아트스타 코리아]의 MC를 맡기도 했다. 잡지 '보그'에서 그녀의 작업실을 공개하기도 했다. 화려한 색감과 미술도구의 배치마저 감각적으로 느껴지는 그녀의 작업실에서는 그녀가 그린 여러 작품들도 눈에 띈다. 


<사진출처 : 보그>








또한 그녀는 2012년에 자선경매에서 소장품 요청을 받아 직접 그린 그림 2점을  내놓아  행사 상한가인 100만원에 낙찰되기도 했다. 취미로 그린 그림이라지만 그림을 본 사람들은 취미수준이 아니라며 높은 관심을 모았다.











정려원은 16년이상 배우로써의 길을 걸었지만 패션으로도 더 유명하다. 정려원으로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정려원 공항패션' 혹은 ' 정려원 패션' 등이 연관검색어로 등장한다.




정려원의 패션, 공항패션
















연예인 성형이야 성형안한 연예인을 찾기가 더 힘들 정도지만 정려원의 어린시절모습, 정려원의 데뷔 사진은 참으로 귀엽다. 





정려원 어린시절, 성형?


피해갈수 연예인의 성형의혹이긴 하지만 정려원은 어린시절 모습도 지금의 모습과 크게 다르지 않은듯 하다. 젖살이 빠진 정도인듯하다.










이번 2018 MAMA IN HK , 마마 홍콩에서 정려원은 시상자로 출연했다. 무대가 홍콩인 만큼 그녀는 유창한 영어로 수상자를 소개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다년간의 무대생활과 배우로써의 경험이 말해주듯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모습이 그녀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었다.





연기, 노래, 춤, 그림, MC, 패션, 예능감 등 수많은 재능이 있는 '정려원' !!

알아볼수록 매력있는 그녀! 

매주 금요일 방송되는 MBC 금요일 예능 '나혼자산다'에서도 그녀의 활약을 기대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