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홍진영 언니, 홍진영 어머니 미우새 고정출연!

트로트여왕 홍진영 언니, 홍진영 어머니 미우새 고정출연!






트로트여왕이라 불리는, 장윤정 뒤를 잇는 홍진영!

그녀는 1985년생으로 올해나이 33이다.







출생 : 1985년 8월 9일(33세)

키    : 165cm

몸무게 : 45kg

학력 : 조선대학교 여중을나와 동일전자정보고등학교를 거쳐 조선대학교에서 무역학 석사와 박사까지 수료했다.



가족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그리고 최근 미우새에서 공개된 언니가 있다.

홍진영의 아버지 홍금우씨는 조선대학교 경제학과 교수출신이다. 홍진영은 교육자 아버지의 유전자를 물려받아서인지 2008년 무역학과 졸업 이후 2010년 '한류 문화 콘텐츠의 해외 수출 방안'논문으로 무역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또한 2012년 2월에는 '한류 문화 콘텐츠 수출의 문제점 및 해결 방안' 논문으로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홍진영 아버지는 "사실 진영이를 세계적인 대학 교수로 만들고 싶었다"라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홍진영 아버지는 홍금우 조선대학교 경제학과 명예교수로 광주은행 상임감사위원, 뉴라이트 정책포럼 상임의장, 새누리당 나주·화순 당원협의회 위원장 등을 맡은 바 있다.
 






홍진영의 어머니를 보면 홍진영의 미모가 누굴닮았는지 딱 알수 있으시죠?

그녀와 홍진영의 어머니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 고정출연한다.

홍진영과 그녀의 어머니는 최근에 '미우새' 섭외를 수락하고 오늘 12월 12일 오후에 첫 녹화를 예정에 두고있다. '미우새'의 첫 여성 '미운우리새끼'를 둔 어머니의 고정출연인 샘이다.

홍진영 어머니의 첫 출연은 오는 12월 23일에 첫방송될 예정이라고 한다.






역시 SBS 간판예능 프로그램인 '미우새'를 통해서 처음으로 출연한 홍진영의 친언니 홍선영씨!

가수보다 더 노래 잘부르는 홍진영 언니는 대학에서 성악을 전공했다고 해요.  홍진영의 언니 인스타그램에서 그녀를 보면 자신감 있고 카리스마넘치는 모습인데요, 홍진영 어머니의 미우새 고정출연으로 홍진영 언니 홍선영씨 역시 앞으로도 시청자들에게 그녀의 매력을 한껏 뽑낼것으로 예상됩니다.






저역시 가수 홍진영씨의 팬으로서 그녀의 어머니와 언니의 출연이 참 반가운데요, 마지막으로 가수 홍진영의 데뷔부터 지금까지의 음반목록을 정리해 보았습니다.(출처 : 나무위키)




2009년 솔로 데뷔곡인 사랑의 배터리를 시작으로 여러 드라마의 OST까지 섭렵한 가수 홍진영! 최근 트로트부터 발라드까지 넘나드는 그녀 홍진영! 

넘치는 끼로 예능출연 섭외 1순위!


행사초청 1순위!


2019년에도 가수 홍진영와 그녀의 언니 홍선영씨! 그리고 홍진영 가족모두의 발송활동이 기대됩니다.